나트랑 레스토랑, 동호를 방문하세요!

나트랑 레스토랑은 나트랑을 여행하는 대부분의 여행자에게 인기 있는 키워드입니다. Dong Ho는 나트랑에서 대부분의 한국인 여행자에게 추천 레스토랑으로 간주됩니다. 우리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봉사합니다.

Pham Van Dong Street에 위치한 Dong Ho Restaurant은 Amiana Resort, Ana Marina Yatch, Nha Trang Horizon Hotel 및 Mường Thanh Hotel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고객은 테이블에서 나트랑 베이를 볼 수 있습니다.

동호 나트랑 레스토랑
동호식당

나트랑 레스토랑의 에어컨 룸

에어컨이 있는 큰 방이 하나 있습니다. 이는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한국인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나트랑 레스토랑

매일, 우리는 우리의 품질을 신뢰하는 만족스러운 고객을 많이 얻었습니다. Please visit g.page/donghorestaurant to see the map and see how we win our customers’ hearts.

합리적인 가격의 나트랑 레스토랑

베트남 사촌인 나트랑 음식을 15,000동부터 즐겨보세요. 와, 상상이 되시나요?! See our full printed menu here

Nha Trang 레스토랑 온라인 주문, 온라인 예약

온라인 주문은 매우 쉽습니다. 이렇게 하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공간에서 음식을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단돈 30,000đ에 배달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주문 메모”에 이름과 객실 번호를 입력하십시오. 음식은 로비로 배달됩니다. 카카오톡, 구글맵을 통해서도 고객센터와 채팅을 하시면 빠르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내 주변의 나트랑 레스토랑”을 찾고 계십니까?

We deliver to all of hotel and resort within the city: Vinpearl, Amiana, Sheraton, InterContinential, Sunrise, Diamonbay Hotel, Boton Blue Hotel,…. 우리는 또한 더 높은 요금(150,000đ부터)으로 Bai Dai(Cam Lam)의 모든 리조트에 배달합니다.

여기에서 전체 메뉴 보기

Leave a Reply